posted by 쑈쑈s2 2021. 2. 8. 19:42



안녕하세요:)

부산 서면이라고 아시나요?!
서면에 분위기 좋은 와인 펍 있다고 해서 다녀왔답니당!



태광정밀

::위치::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47번길 42

::영업시간::
월,화,수,목,일 17:00 ~ 02:00
금,토 17:00 ~ 03:00


와인 종류가 되게 많아요.
와인도 따로 판매되고 있다는 점!
쪼아쪼아👏


친구와 저는 레드와인으로 맛보기로 했어요.
라다치니 까베르네 소비뇽 주문했어요.


식사류로는 매콤 크림파스타와 미니 부채살 스테이크 이렇게 두개 주문했답니다◡̈


태광정밀의 하이라이트!
와인잔에 낙서하기٩(๑❛ᴗ❛๑)۶
저 나름 이쁘게 꾸민다고 한건데
어떻게 괜찮나용..?,,,


저는 해피데이를 적었고,
친구는 적게일하고 부자되자ㅋㅋㅋㅋㅋ
친구 말대로 적게일하고 부자됐으면♥


와인잔 꾸미고 있으니 나온 식사들,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용 ㅠㅠ
맛 또한 맛있다는 점♥ ♥

오랜만에 친구랑 여자여자한 재밌는 데이트도 하고,
사진 찍어도 다 이쁘게 나오고! 쪼앙ღ
너무너무 힐링한 날이었어요!

여기까지 태광정밀 후기였습니당!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ღ•͈ᴗ•͈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