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쑈쑈s2 2021. 2. 8. 15:35



안녕하세요.

울산에 한정식 맛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도동산방

::위치::
울산 울주군 상북면 송락골길 133

::영업시간::
매일 12:00 - 20:30
12~16시 점심
17시~20시30분 저녁
월요일 휴무


옛날 모습 그대로의 기왓집을 볼 수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도 위치해있어요.


도동산방 식재료 안내에 대해 읽어보니,
너무나 건강하고 맛있으리라 기대가 되네요.!


많은 한정식 메뉴들이 있는데 제가 먹은 메뉴는 수라한정식 입니다.
수라한정식은 여덟가지 요리가 나온답니다.

샐러드와 냉채.


잡채와 튀김
한식에 나오는 기본 메뉴들 이네요.



버섯전골도 나옵니다.
뜨뜻한 국물과 맛있는 버섯들의 케미가 끝내주네용.


요리를 대충 다 먹으면 식사가 나옵니다.
황태더덕솥밥과 달래장.
그리고 수제 떡갈비.

비쥬얼이 괜찮네요!


먼저 솥밥에 있는 밥들은 다 퍼내시고 누룽지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당.


달래장에 비벼 밥을 먹는데 한층 더 맛있어졌어요.


떡갈비도 부드럽고 연해서 몇 번 씹지 않아도 삼킬 수 있었어요.
양념도 밥을 부르는 양념👏


마지막으로 매실차와 귤을 내어주십니다.
배부를 때 매실차로 소화를 시켜 줍시당^^

도동산방 수라한정식 어떤가요?

이상 도동산방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당٩(๑❛ᴗ❛๑)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