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쑈쑈s2 2021. 2. 10. 17:20



안녕하세요.
해운대 좌동에 위치한 31cm해물칼국수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더니 체인점을 많이 열었네요.

광안리에 간 김에 칼국수 땡겨서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연중무휴, Last Order 22:00

::주소::
부산 수영구 광남로 144



산지직송 포장가능한 해물칼국수 집 입니다.
본점은 시장안에 있어서 시장느낌이 났는데 체인들은 새로 만들어서 그런지 하나같이 깔끔해보네요:)



해물칼국수 해물파전 조개전골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전골에는 추가로 통문어 이런것도 넣을 수 있나봐요:0


앞접시랑 김치를 내어주십니다.
김치는 매운 김치라고 하니 조금씩 자주 드시라고 가게안에 적혀있어요.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 주의하세요.ㅎㅎ


저희는 해물칼국수 이인분을 주문했어요.
이인분이 한 그릇에 함께 나오네요.

조개도 정말 많고 푸짐하니 맛있어보여요:)


조개 발라내느라 손목이 ㅠㅠ
그만큼 조개가 많아서 그렇겠네요!


원래 초장을 안주시는데 저희는 따로 달라고 요청했어요.
혹시 없나 걱정했는데 흔쾌히 내어주시더라구요!
조개는 초장에 찍어서 먹어도 맛있죠:)


앞접시에 덜어서 면이랑도 먹어주고!
특히 매운 김치가 저는 너무 맛있었어요.
매운거를 좋아하는 편이거든요.ㅎㅎ

면 먹고 조개 먹고 김치 먹고 국물 먹어주면 아주 그냥 기가 맥힙니다👍


식사를 다 하고 카운터로 오니 손을 센서에 가져다데면 이쑤시개가 올라오는 신기한 기계도 있어요.
요즘 세상에 재밌는게 참 많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