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쑈쑈s2 2021. 2. 13. 10:15



안녕하셔유~!

오늘은 울산 태화동에 있는 이탈리아 음식 맛집에 대해서 리뷰를 해볼려고 합니덩.ㅎㅎ

그럼 시작할께용.

자카란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매일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위치::

울산 중구 일중로 5


울산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자카란다
간판이 없으니 잘 찾아가셔야 합니다!

처음에는 그냥 잘 꾸며진 가정집인 줄 알았어용ㅋㅋ


가게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잘 꾸며놓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주전자랑 컵 갬성 보세요..
너무 아기자기한게 이쁘지않나용,,
물 맛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요.


자카란다는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시면 되는데
예약할 때 네이버에 사진이랑 함께 메뉴판이 나와있습니다.
거기서 아마 메뉴를 고르는게 더 편하실 거예요.
사진도 있으니.ㅎㅎ

저도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갔답니다.
메뉴는 마르게리따,
부채살&트러플 머쉬룸 리조또,
보라빛밤
이렇게 주문했답니다.ㅎㅎ


주문한 리조또와 마르게리따, 보라빛밤이 나왔어요.
보라빛밤은 레몬에이드랍니다.
색이 영롱한게 이쁘네요.
어떻게 만드신거지!


부채살 트러플 머쉬룸 리조또는 정말 맛있습니다.
뭔가 되게 전복죽 같이 생겼는데,
전복죽은 저리 가라라는 맛이예요.
엄청 맛있어요.
강력 추천👍👍👍


마르게리타는 꿀에 뜸뿔 찍어서 먹어줬어요.
달달한 꿀과 담백한 치즈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네용๑˃̵ᴗ˂̵๑


오늘도 역시나 클리어 했답니다.
ㅋㅋㅋㅋㅋ
위가 점점 늘어나는 것 같아 걱정이예유ㅠㅠ


앗.., 저희는 디저트가 나오는 줄 모르고 계산하고 가려고 일어났는데 디저트 나온다궁..
핫 저희 성격 너무 급하네유..ㅎㅎ

디저트도 너무 맛있게 생기지 않았나용
맛 없을 수 없는 비주얼 입니당 ㅠㅠ
요거 또한 너무 맛있어

오늘도 넘 맛있는 식사를 했고
행복한 하루였어용♥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