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쑈쑈s2 2021. 2. 17. 21:15

[바딜란] 부산 광안리 와인바 뉴욕감성 레스토랑


안녕하세용.

부산 광안리에 뉴욕감성의 와인바 레스토랑이 있다고해서 다녀와썽용!
소개해드릴게요:)

바딜란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1-1

::영업시간::
월~금 17:00 ~ 22:00
토,일 15:00 ~ 22:00



부산 수영구 광안리에 위치하고있는 바딜란!!
건물 3층에 보시면 바딜란이 반짝이고 있어용!


가게 내부 모습입니당:)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용ㅎㅎ

와인 종류도 되게 많은!


일단 저희는 저녁겸 간거라 투데이 스페셜 메뉴에서는 명란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와인이랑 함께 맛 볼려고 플라워리 하몽 플레터를 긑이 주문했답니다.


와인 종류는 되게 많은데 ,, 정말 고민 끝에 조니 둔 르 시가르 블랑인 화이트 와인을 주문했어요.
강력추천와인이라 요거로 하자공ㅋㅋㅋㅋ


쨔잔 먼저 와인을 오픈해 주십니당.
한 입 먹어봤는데 13도인 도수가 안느껴질만큼 부드러운 맛이었어용๑˃̵ᴗ˂̵๑


명란 크림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자리를 역광에 앉아서 사진에 비쥬얼을 다 못담았지만 ㅠㅠ
엄청 맛있는 파스타 였답니다.
와인바에 걸맞게 식사도 와인이랑 케미가 정말 잘 맞았어용!


플라워리 하몽 플레터.
직접 눈 앞에서 하몽을 떠주십니당...
굿굿 해외여행 온 기분을 느꼈더용.


맛까지 너무 좋은 하몽 ㅠㅠ
와인도 한 모금만 하고 나머지 집에 가져갈려고 했는데 안주가 너무 좋아서 다 먹어버렸어용 힝힝


바로 앞에 광안리가 위치하고있어 식사 후에 광안리 보면서 힐링도 할 수 있는 곳인 바딜란
너무 맛있고 감성 있는 곳.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당♥ ♥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