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쑈쑈s2 2021. 3. 3. 11:08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백종원 3대 천왕에 나온 열무국수 맛집이랍니다!


시골의 맛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132 시골의맛 1층

::영업시간::
매일 08:00 - 18:00 동절기 10월~3월
매일 08:00 - 19:00 하절기 4월~9월​
매주 화요일 휴무



부산 기장 일광에 위치하고있는 시골의 맛
제가 한 세시쯤 가게에 도착했는데도 기다려야했답니다..
웨이팅이 꽤 있네요..ㅠㅠ

예전에는 1호점만 있었는데 2호점까지 오픈했다니.
맛집인듯합니다!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뭐 주문할지 물어보셔가지고 우선 주문을 했어요.
손칼국수 하나랑 열무국수 하나 주문했답니다.
안그래도 손님 많은데 거리두기 중이라 더 줄이 길었던 것 같아요.!


미리 주문을 해서 그런지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열무국수는 면따로 국물 따로 주시네요.
밑반찬은 김치랑 단무지를 주시고,
더 필요하시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푸짐한 열무가 들어있네요.
열무김치 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열무국수로 먹어보니,
역시나 맛있네요!
국물도 시원달달하니 끝내줘요.


손칼국수도 한 입 먹어봤어요.
와 김치랑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바람이 좀 불어서 추워서 그랬는지 개인적으로 칼국수가 좀 더 맛있었어요.
따끈따끈한 국물이.!!


면이 굉장히 푸짐했는데도 불구하고 맛있어서 다 해치워버렸네요.ㅎㅎㅎ
기장 일광에 놀러오시면 시골의 맛 한 번 가볼만한 것 같아요.
백종원 3대천왕에 나왔다길래 백종원 선생님 믿고 가봤더니 그만큼 맛이 있네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